안녕하세요, 존경하는 상공인 여러분 및 2024 상공인의 밤 행사에 참석해 주신 귀빈,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2/1일 가졌던 상공인의 자리는 우리 상공인들이 한 해를 돌아보고,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며, 앞으로의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주셨던 여러분 모두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워싱턴주 한인 상공회의소는 대화합을 통해 32대 33대 34대 35대가 화합을 이루었고 와바 코리아를 문화 중심에서 비즈니스로 전환해가는 끊임없는 도전과 뉴스레터 , 정부 계약 , 주정부 resource 를 제공하는 단체로의 모습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이 모두가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 그리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바로 우리 상의를 움직이는 원동력임을 확신합니다.
오늘 다양한 분들이 오셨는데요 서로의 경험과 지혜를 나누며 더욱 더 큰 도약을 준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이 자리를 통해 새로운 인연과 협력의 기회가 열리길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상공회의소는 여러분과 함께 성장하며, 상공인 여러분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원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자리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여러분의 건강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워싱턴주 한인 상공회의소, 제 35대 회장 은지연 배상
상공인의 밤 후원 기업
- JJ Kim 전무, Uni Bank
- 권수영 지점장, Bank of Hope, Lynnwood
- Stefan & Corissa Weleh, President of Granite Falls Hardware
- Mark Savereux, Service Rep, First American Title
- 드림투어 시애틀
주요 내빈
- 서은지 총영사, 박미조 부총영사
- 신디류 워싱턴주하원의원
- 하애은 사무관(전북특별자치도 워싱턴주 파견사무관)
- 정해준 소장(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시애틀사무소)
- 신디류 워싱턴주하원의원
- Hugo Nicolas(주지사 규제혁신지원 담당관)
- Suvendoo Ray(President, SCORE Seattle Chapter)
- Kim Sauer(워싱턴 주 기업부 Manager)
- Martha Lee(President, ECCC)
- Lisa Smith(President, Washington State Microenterprise Assocition)
- 단체장
- 조기승 회장(미주한인회 서북미 총연합회)
- 김원준 회장(광역시애틀한인회)
- 이재길 회장, 조참 이사장(타코마한인회)
- 한웅 회장(페더럴웨이한인회)
- 김수영 회장(민주평통 시애틀협의회)
- 권미경 회장, 김연정 이사장(서북미한글학교)
- 차혜자 회장(여성부동산협회)
- Lisa Jo 상임이사(한인의날 축제재단)
- Sandra Englund 이사장(페더럴웨이 유스심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