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신건강 내추럴 뷰티 라인,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상공인 뉴스

영신건강 내추럴 뷰티 라인, 발렌타인 이벤트 실시

최고관리자 0 4558

전 품목 화장품 구입 시 buy 1 get 1 50% Off로 할인


만물의 영장 인류는 지구 총 생물량 중 0.01%를 차지하는데 이는 총생물량의 1만분의 1밖에 안 되는 미미한 숫자로 자연 앞에 겸손해야 됨은 물론 지혜롭게 자연의 산물을 누릴 수 있는 특권도 무궁무진한 것이다.

미농림부 유기농 인증 및 CGMP 제반시설로 검증된 영신건강 생산라인은 친환경, 친자연을 추구하는 기업으로 가장 자연적이고 효능 있는 성분들을 추출하여 획기적인 화장품 라인을 만들었다.

영신건강 화장품은 비톡스 라인과 로얄젤리 라인으로 나누어진다. 유기농 생로얄젤리가 주원료인 로얄젤리세럼과 영양크림은 피부에 안전하고 적합하게 흡수되도록 나노공법 방식의 미세한 입자가 피부 깊숙이 침투되어 매끄럽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며 부스터성분으로 함유된 펩타이드는 고급 단백질로 피부진피층 조직을 새롭게 해준다. 또한 심층해수에서 추출한 푸루란은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주어 피부를 탄력 있게 업시켜 얼굴라인을 정돈 시켜주며 항산화 효과로 균일한 피부톤을 유지시켜준다.

밀리언셀러 비톡스 라인은 마누카꿀과 봉독이 주성분으로 데이크림, 플레티넘크림, 세럼, 아이크림이 있는데 마누카꿀의 진정 퍼밍효과와 잘 정제된 봉독은 피부 콜라겐층에 자극을 주어 피부밀도를 높여주는 콜라겐이 생성되도록 하여 피부를 탱탱하게 재생시켜준다 그 외 프랑스 와인에서 추출한 레스보트롤, 남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벌바인수액은 유전자를 자극하여 피부세포의 노화를 막아준다.

고품질을 추구하는 제품의 세심한 배려는 모든 추출물들을 우리 피부에 부작용 없이 잘 맞도록 특수 정제했으며 화장품에서 중요한 향 또한 가장 자극 없는 100% 자연 향을 사용하여 피부에 바름과 동시에 심신이 안정됨을 느낄 수 있다.

발렌타인 이벤트로 전 품목 화장품 구입 시 buy 1 get 1 50% Off로 할인 혜택과 주문 금액에 따른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7131b5105072b2109e3330e668956cdf_1580620512_8191.jpg


<미디어한국 제공>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