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막 설치해 드립니다.

언론 보도 뉴스

보호막 설치해 드립니다.

회장ㅣ케이전 0 1006
코로나19 보호막 바로 설치해드립니다"
(조이시애틀뉴스)



워싱턴주 전역에 '외출 금지령'이 내려진 가운데 그로서리, 식당 등 긴요한 비즈니스로 지정돼 영업 중인 업소를 찾는 고객이나 종업원들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위험이 높아 이를 차단해 주는 시설을 제공하는 한인업체가 인기를 끌고 있다.

파이프에 소재한 '더 커스텀 비즈니스(The Custom Business, 공동대표 이상용·조나단 마이크셀)'은 매장의 고객과 종업원을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주는 '투명한 보호막(일명 스니즈 가드)'을 주문 제작해 공급하고 있다.

무독성 아크릴로 제작하는 보호막은 그로서리, 주유소, 식당, 테리야끼, 세탁소, 약국, 카이로프렉터, 병원, 한의원, 동물병원, 스모크샵 등 한인들이 종사하는 거의 모든 업종에서 설치할 수 있다.

이 회사의 이상용 대표는 "케시어 카운터에 투명한 아크릴로 고객과 종업원 사이에 보호용 칸막이를 만들어 드린다"면서 "매장의 구조에 따라 맞춤형으로 신속하게 제작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미 더 커스텀 비즈니스가 제작한 보호막을 설치한 린우드 베델약국, 턱윌라 컴포트인 호텔, 파이프의 쉐브론 주유소 등 한인 업소들은 고객과 종업원을 보호할 수 있어 크게 만족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밖에도 한인업소에서 필요한 상품 진열대 등 각종 인테리어 제품을 아크릴로 만들고 있는 이 회사는 자체 제작소에서 다양한 진열대와 식당 테이블 등 고객이 원하는 모든 제품을 베스트 아크릴로 제작해 납품하고 있다.

▲문의: 이수영 마케팅 이사 (425) 442-8646, sue@thecustombusiness.com
▲홈페이지: https://thecustombusiness.com/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