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 회원 가입 l 로그인 l English

상공회의소 소개 뉴스 및 이벤트 비지니스 정보 센터 구인 구직 커뮤니티


2018년 워싱톤주 한인 상공회의소 회장 신년 인사

안녕하십니까?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돌이켜 보면 지난 한 해동안 국내외적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우리 한인상공인들에게 신년이란 새로운 기대와 함께 희망찬 믿음으로 도전 할수있는 새로운 마음을 다지는 시간입니다. 이런 소망가운데 열정을 품고 신년 인사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워싱톤주에 터 닦으시고 이민사회의 기반을 조성해 주신 이민 선배님들, 역대 회장님들, 이사, 임원님들의 열정적인 헌신과 노고에 정중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워싱톤주 한인상공회의소 제 32대 신임회장으로써 첫 발을 내딪게 되었습니다.
워싱톤 주는 시애틀을 중심으로 세계 최고의 IT산업의 밀집지역이며 북미에서도 많은 한인들이 거주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런 첨단 도시에 한인경제 단체로서 한인상공회의소가 활동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과 단체에 감사 드리며, 다음과 같은 목표를 향해 첫발을 내딛겠습니다. 첫째, 저희 상공회의소는 워싱턴주 한인사회에 모범이 되는 봉사단체가 되도록 노력을 하겠습니다.

둘째, 전임 회장단이 구축해 놓은 워싱톤주 한인상공회의소의 위상과 기반을 터전으로 한단계 더 성장하는 한인상공회의소가 될 수 있도록, 밖으로는 타민족 경제 단체들과의 가능 사업과, 또한 타 경제단체와 협동 가능사업을 연속성있게 만들어 나갈것이며, 안으로는 지역 한인 상공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비지니스 컨설팅, 재정과 법률, 금융, 사업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전문인을 초청해 정기적인 경제 세미나를 개최 할것입니다.

셋째, 한인 상공인들간에 네트워킹을 함으로써 1세대와 더불어 1.5, 2세가 참여할수 있는 장을 만들고 이들이 한인 사회에 기여할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써 차세대 리더를 세우도록 노력할것입니다.
그로 인하여 한인커뮤니티의 단합된 위상을 주류사회에 보여줄 수 있는 힘있는 단체를 만들고자 노력 하겠습니다.
네째, 한국과 미국, 그리고 전세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상공인들간에 적극적인 사업 교류 확대로 워싱턴주 한인상공인들의 사업에 든든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끝으로 새로운 마음으로 첫발을 내딛는 제 32대 워싱톤주 한인상공회의소가 세계 첨단 기술의 중심지인 이곳에서 거듭 발전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격려를 부탁 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시며 하시는 사업이 날로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워싱톤주 한인 상공회의소 회장 김 행숙




© 1983 Korean American Chamber Of Commerce of Washington State, All rights reserved.
Tel. 206-778-9071  김행숙: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 회장 Email: haengkim@gmail.com
Address. P.O.Box 3154 Bellevue WA 98007-3154

Website Design & Development by Miso Web Desig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