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 회원 가입 l 로그인 l English

상공회의소 소개 뉴스 및 이벤트 비지니스 정보 센터 구인 구직 커뮤니티


2016년 신년인사

2016년 병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새해는 지난해에 대한 아쉬움과 앞으로 펼쳐질 새해에 대한 기대로 만감이 교차하게 합니다. 워싱턴주 한인동포 여러분의 한해는 어떠셨는지요? 지난 3-4 년간 잘 다져진 경기가 이제는 다양한 계층과 업종의 비지니스에 그 햇살을 비춰고 있습니다. 이같은 경기의 흐름을 바탕으로 2016년은 워싱턴주 한인 동포여러분들께서도 좋은 사업계획을 펼쳐 나갈수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동포 여러분들의 경제적 성공이 바탕이 되는 건강한 한인동포사회는 이제 1세대, 1.5 세대, 2세대에 이어 3세대를 아우르고 있습니다. 한인동포 여러분들의 주류사회 참여가 자연스럽게 이뤄져야하는 큰 이유중의 하나라고 하겠습니다. 모국에 대한 사랑과 통일에 대한 준비도 동포여러분들의 경제적 성공이 우선이고, 우리가 살고있는 미주류사회에서 우리의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 권익을 보호하는것이 앞서야 할것입니다. 2016년 워싱턴주 한인상공회는 이같은 목표하에 워싱턴주에서는 최초로 발족하는 소수민족상공회의소연합회의 창업맴버의 일원으로 참여하여 성공적인 발족을 하는데 힘을 보태고 나아가 한인상공인들의 권익이 잘 반영되도록 그 기반을 닦고자 합니다. 자신들의 목소리를 내지 않고 끊임없이 바뀌는 비지니스에 관한 법령이나 환경에 매일매일 묵묵히 각자의 사업체에서 열심히 뛰시는 한인동포들의 생각과 의견이 반영되는데 작으나마 힘이 되고자 합니다.

새해에는 예측이 힘들어질 이자율의 인상, 저유가가 가져오는 글로벌경제 불안정, 그리고 테러리스트의 위협등 여전히 많은 불안요소들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주변에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열심히 뛰시는 동포분들이 넘쳐납니다. 건강한 한인동포사회를 위하여 성공적인 한인경제의 기반을 만드는데 2016년도 다같이 열심히 뛰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나만의 질주보다는 항상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우리 동포가정을 찾아보시는 마음의 여유로움도 함께 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워싱턴주한인동포 여러분들 새해 복많이 받으십시요.

제 31대 워싱턴주한인상공회의소 정현아 회장




© 2010 1983 Korean American Chamber Of Commerce of Washington State, All rights reserved.
Tel. 425-802-7122  Joana Chong 정현아: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 회장 Email: jc9640@gmail.com
Address. P.O.Box 75417. Seattle, WA 98175-0417

Website Design & Development by Miso Web Design